낙농포럼 성황리 개최 > 포럼소식

본문 바로가기
KDF한국낙농포럼


홈 > 커뮤니티 > 포럼소식
커뮤니티
공지사항
포럼소식
회원소식
포럼소식
포럼소식

낙농포럼 성황리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8-12-20 10:25 조회3,574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한국낙농포럼(구유질유방염연구회) 회장 정석찬입니다.

 

대략적으로 150여명의 낙농 관계자 분들이 참여한 가운데 낙농포럼 정기총회 및 세미나를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오랜만에 행사를 재개함으로 인하여 여러가지 부족함이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재출발을 다짐하는 귀중하고 유익한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우선 장소 제공 및 여러가지 행사 준비와 진행에 도움을 주신 건국대 서건호교수님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또한, 좋은 제목으로 열정을 다해 발표해 주신 9분의 연자와 2분의 좌장님, 그리고 유제품과 광고 협찬을 해주신 서울우유를 비롯하여 10개 업체와 학술활동비를 지원해 주신 낙농진흥회에 감사드립니다.

 

무엇보다도 연말에 여러가지 일들로 인하여 바쁘신 가운데서도 전국 각지에서 아침 일찍부터 서둘러 올라오셔서 오후 늦게 까지 행사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발표자료를 포함한 회칙 및 참석자 명단, 행사 관련 자료 등은 준비되는 대로 회원님들께 이메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자료들을 지속적으로 함께 공유할 수 있도록 빠른 시간내에 홈페이지 개설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정기총회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2019년에는 홈페이지 개설, 이사회 모임, 정기학술모임 개최, 관계기관 교류 등 낙농산업 발전을 위한 다양한 행사 등을 추진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무쪼록 얼마남지 않은 올 한해 회원님들의 가정과 직장에 좋은 소식들이 많기를 기대해 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그누보드5 (우) 05030 서울시 광진구 능동로 120 건국대학교 수의과대학 508호 수의공중보건학연구실 Tel) 02-450-4121, Fax) 02-3436-4128
E-mail) bracstu3@konkuk.ac.kr Copyright 2019 KDF한국낙농포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