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농포럼 홈페이지 개설 알림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KDF한국낙농포럼


홈 > 커뮤니티 > 공지사항
커뮤니티
공지사항
포럼소식
회원소식
공지사항
공지사항

낙농포럼 홈페이지 개설 알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9-02-15 11:24 조회8,917회 댓글1건

본문

한국낙농포럼에서는 작년 정기총회에서 홈페이지을 금년에 개설하기로 하였습니다. 

그리하여 작년 연말부터 시작하여 2개월에 걸쳐서 기본 방향 협의, 시스템 구성,

자료 업로드, 시스템 점검 등의 과정을 거친후 금일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최소의 경비로 사업을 진행하다보니 내용에 있어서 여러가지 아쉬움은 있지만

포럼 자료 공유와 회원간 소통을 목적으로 기본 방향을 정하고, 공지사항, 포럼소식, 회원 및 산업체 소식, 자료실 등의 내용으로 홈페이지를 구성하였습니다.

 

또한, 낙농 관련 주요 공공기관에 대하여 사이트를 연결하였으며, 

작년 연말 포럼 책자 발간시 광고 참여를 해 주신 업체에 대해서  배너광고를 올렸습니다.  

 

 

홈페이지 주소는 낙농포럼의 영문 이니셜을 따서 http://kdf.or.kr/ 로 정하였습니다.

외부로부터 스팸을 방지하기 위하여 운영자만이 내용을 올리도록 하였으며, 

회원들에 한하여 자료실 등의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홈페이지 개설 초기 상황이라 수정 또는 보완사항이 발생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의견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회원 및 산업체 소식에 많은 참여부탁드립니다.

 

끝으로 이사회 개최를 2월말에 경기도 수원시 광교에 있는 CJ 바이오연구소에서  현장 시설 견학과 더불어서진행하려 하였는데 갑작스런 구제역 발생으로 인하여 개최일자를 연기해야 될 것 같습니다. 구제역 상황이 마무리되고 춘계 심포지움 개최시기를 고려하여 다시 추진하도록 하겠습니다.

 

올해에도 회원님들 모두 건승하기를 기원하며 활기친 한해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한국낙농포럼 총무이사 문진산 올림

댓글목록

xmfkwp님의 댓글

xmfkwp 작성일

홈페이지 개설을 축하드립니다.


그누보드5 (우) 05030 서울시 광진구 능동로 120 건국대학교 수의과대학 508호 수의공중보건학연구실 Tel) 02-450-4121, Fax) 02-3436-4128
E-mail) bracstu3@konkuk.ac.kr Copyright 2019 KDF한국낙농포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