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회 임원 선임건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KDF한국낙농포럼


홈 > 커뮤니티 > 공지사항
커뮤니티
공지사항
포럼소식
회원소식
공지사항
공지사항

연구회 임원 선임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8-07-26 09:42 조회3,309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십니까? 한국유질유방염연구회 회장 정석찬입니다.

 

연일 계속되는 폭염으로 인하여 소들을 포함하여 현장에서 일하시는 모든 낙농 관계자분들의 노고의 결과들이 헛되지 않아야 할 텐데 걱정입니다. 8월초까지는 힘드시겠지만 무더위를 잘 극복하시기 바랍니다.

 

연구회 임원선정 등 업무 추진에 있어서 몇가지 사안에 대하여 양해를 구하고자 합니다. 회칙 제7조에 임원의 선임방법은 부회장과 감사는 총회에서 선출하고 이사 및 분과위원은 회장이 임명한다. 다만, 회장 및 부회장의 선출은 이사회의 추천에 의하여 총회에서 선출함을 원칙으로 한다고 되어 있습니다.

 

여러가지 여건상 이러한 절차대로 임원을 선출하여 빠른 시간내에 정상적으로 연구회를 운영하기에는 현실적으로 어려움이 많아서 부회장과 감사를 일단 선임하고 추후 임시총회에서 승인받는 것으로 했으면 합니다.

 

감사는 전임 총무인 사혁본부장(서울우유)과 박상도전무(한국유가공협회)로 선임하고. 부회장은 분야별, 그리고 그동안 본 연구회의 활동 사항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네분을 선임하였습니다. 조옥향대표(은아목장), 정석근과장(축산과학원), 손병갑국장(낙농진흥회), 조재진본부장(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 

 

분과위원 및 이사(60여명) 선임을 포함한 전체적인 이사회 구성은 다양한 분야의 유능한 분들을 영입하고, 추천하는 과정 등을 거친후 8월 중순까지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회칙 개정 등 연구회 정비와 학술행사 준비 등을 위하여 총무, 학술 이사를 먼저 선임하였습니다. 총무이사는 문진산연구관(농림축산검역본부)로, 학술이사는 서건호교수(건국대)로 임명하였습니다. 이

 

제 7월이 얼마 안 남았습니다. 빠른 시간내에 학회 구성을 완료하여 10월 IDF 연차 총회 참석을 포함하여 연구회 교례회를 갖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그누보드5 (우) 05030 서울시 광진구 능동로 120 건국대학교 수의과대학 508호 수의공중보건학연구실 Tel) 02-450-4121, Fax) 02-3436-4128
E-mail) bracstu3@konkuk.ac.kr Copyright 2019 KDF한국낙농포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