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회 회원 연락처 정정요청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KDF한국낙농포럼


홈 > 커뮤니티 > 공지사항
커뮤니티
공지사항
포럼소식
회원소식
공지사항
공지사항

연구회 회원 연락처 정정요청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8-07-10 09:34 조회3,199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한국유질유방염연구회입니다. 

 

한국유질유방염 연구회는 1993년에 창립되어 많은 분들의 관심과 노력으로 그 동안 한국 낙농산업과 유질향상에 기여하였습니다.

 

특히, 산학연관이 협력하여 수 많은 활동과 업적을 남긴 것 같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구제역 발생 등 여러가지 요인에 의하여 연구회 활동이 이루어지지 못하고 있어서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이제 과거는 뒤로 하고 정석찬 회장님을 중심으로 새롭게 연구회를 재정비하고자 합니다. 그 첫번째 일환으로 연구회 회원님들의 연락처를 확보하여 재정비코자 합니다.

 

그 이후 임원 구성 및 임시 모임 등을 개최하여 빠른 시간내에 정상화하도록 하겠습니다.

 

자료를 찾아보니 과거의 임원님들의 이메일 주소(80여명)만 일부 있어서 우선 그 분들에게 이메일을 보내드립니다. 여러가지 일들로 바쁘시겠지만 이메일을 받으신 분들은 성명, 소속, 연락처(전화번호 및 핸드폰번호), 주소를 본 메일로 회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본 연구회의 신규 회원 가입을 위하여 관계자 분들의 많은 추천 및 연락처도 함께 보내주십시요. 처음부터 다시 시작을 해야 하니 여러가지 어려움이 많은 데 연구회 회원님들의 많은 도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그누보드5 (우) 05030 서울시 광진구 능동로 120 건국대학교 수의과대학 508호 수의공중보건학연구실 Tel) 02-450-4121, Fax) 02-3436-4128
E-mail) bracstu3@konkuk.ac.kr Copyright 2019 KDF한국낙농포럼 All rights reserved.